05-18 17:53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관리 메뉴

코딩일지

홍콩/마카오 여행 1일차 본문

여행

홍콩/마카오 여행 1일차

여유거북이 2017. 4. 5. 23:23

2017년 1월 6일





7년된 친구와 처음으로 떠난 해외여행!



저희는 홍콩과 마카오를 4박 5일 (4박 6일) 간 다녀왔어요!





진에어를 타고 아침 9시20분부터 떠난 여행 룰루



옆에서 친구는 자고 있었지만 저는 조식을 먹기위해 깨어있었죠!





진에어에서 주는 아침 조식이에요!



일단 밥은 너무 차가웠지만



나머지 반찬은 먹을만 했어요! 나쁘지 않음!!





드디어 3시간넘게 비행을 하고 홍콩 첵랍콕 공항에 도착했어요!



두근두근,,, 여기 날씨는 우리나라 봄에서 여름 넘어가는정도?



우리나라 4월중후반쯤 날씨였어요!



저는 니트입고 치마입었는데 낮엔 조금 더웠고 밤엔 적당했던 것 같아요!



버스가 너무 신기해요! 여긴 모두 다 2층 버스랍니다!



저희는 A21번 버스를 기다리는 줄에 섰어요! 질서도 좋은 홍콩!





버스를 타고 게스트하우스에 짐을 맡기고 침사추이역 주변을 막 돌아다녔어요.



거리는 건물이 밀집되어있고 차들이 많이 다니는 흔한 도로 풍경이었어요



근데 이곳 저곳 건물들이 휘황찬란 이쁜 것이 많아서 하나하나 구경했답니다!





홍콩은 딤섬의 메카!



침사추이 근처를 돌아다니다 K11 주변의 딤섬바를 들어갔어요!



새우딤섬 진짜 맛있어ㅜㅜㅜ 내사랑 인증이요!!!



딤섬 두번 드세요 세번 드세요!!





그다음 구룡공원을 갔는데 여기 한적하니 사진 찍고 쉬기 좋더라구요!



구룡공원 표지판도 너무 이뻐요 ㅎㅎ





홍콩에 온다면 꼭 먹어야한다는 허유산!



허유산 노젤리! 1일 1허유산 왜 하는지 알 것 같네요!



허유산 짱짱 진짜 매일먹었어요ㅜㅜ



한국와서도 생각나는 맛,,,





여긴 1991 헤리티지인데 정말 이뻐요!



1월이라 아직 겨울이어서 겨울컨셉으로 꾸며놨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홍콩은 파랑색이 겨울의 상징인가봐요!





여기도 겨울 컨셉! 진짜 이뻐요



엘사가 된 것 같은 기분? 이었어요 헤헤






홍콩의 트리는 파란색인가봐요!



파란 트리가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었는데 인생샷이네요 헤헤



(살빼자,,,,)





홍콩 야경은 사랑입니다



홍콩 야경은 어디서 봐도 이뻐요!



홍콩 야경 보려고 사람들 되게 많은데 정말 건물들의 빛이 이렇게 예쁜지



처음 깨달은 것 같네요!! 진정한 힐링인 것 같아요!





역시 여행의 묘미는 야식이죠?



너무 피곤하고 밤이 늦어서 마트 시간을 놓치고



게스트하우스 앞의 편의점에서 라면과 음료를 사서 도란도란 담소를 나누고



냠냠 먹고 새벽에 잠을 잤다죠 ㅎㅎ



친구와 여행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2일차도 업로드 할게요!



다음은 페리 터미널로 슝슝 달려간 후 센트럴 역으로 향합니다!



홍콩 / 마카오 여행 추천합니당!!!!!!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학생의 여행 버킷리스트  (0) 2017.03.21
Comments